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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도경영

 우리는 공정하고 철저한 경쟁을 통해서만 성장이 가능하다는 믿음으로 고객에게는 정직하고 협력업체와는 공정한 거래 속에 상호 발전을 추구하며 경쟁사와는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사회에는 우리의 책임과 의무를 다 하는 정도경영으로 섬유시장의 글로벌 리더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겠습니다.


상생경영

 현재의 섬유시장은 원자재 가격 인상 등으로 경영환경은 나빠지고 단일 기업간의 과당경쟁으로 정상 이윤의 창출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경쟁의 양상이 더 이상 단일 기업간의 경쟁이 아닌 기업 네트워크간의 경쟁이고 이에 바탕한 협력 우위가 경쟁력이라는 판단 하에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경쟁력을 높여 고객사의 높은 부가가치의 창출이 가능하도록 협력하고, 필요한 우수 기술 트렌드는 교류해 나가 동반 성장의 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보안경영

 우리는 고객의 정보와 지적재산권이 기업의 가장 높은 차원의 자산이며 가장 높은 수준의 권리 보호가 이루어져야 함을 잘 이해합니다. 제공받은 정보나 물품은 협력업체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상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공받은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항상 최상위 레벨의 기밀보호를 유지하고 보안물품은 기한 경과시 즉각 폐기 혹은 반송하며 타사의 비공개 정보를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하거나 활용치 않습니다.


녹색경영

 기업이 할 수 있는 가장 가치있는 투자는 환경이라는 믿음으로 녹색경영을 시작합니다. “환경이 미래다”라는 슬로건으로 생산/제조/물류/폐기물 억제 등에서 엄격한 관리 감독으로 지켜지는 “그린 텍스타일 정책”. 작게는 고객과의 ECO-Partnership 협력으로 환경인증 기준을 만족하는 제품을 공급하며, 또한 지역사회 환경에 기여하고 나아가 환경 지킴이의 일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녹색경영을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으로 삼겠습니다.